09.24
주요뉴스
뉴스홈 > 생활경제
통풍 디스크 심한 유재환, 8주16kg 감량 중 소식 전해 화제
   
 

[아이티데일리] 유재환이 8주만에 16kg 감량 사실을 공개하여 현재 많은 매체의 보도가 나오며 화제다.

유재환은 과거 극심한 통풍과 허리 디스크, 공황장애, 역류성 식도염, 과민성 대장 증후군, 우울증, 고혈압, 고지혈증, 두통 등 다양한 질병을 앓고 체중이 104kg까지 불어난 모습이 방송에 비춰지면서 체중 관리를 하지 않으면 목숨까지 위험할 수 있는 상황에 이르러 체중관리를 결심했다고 전한 바 있다. 그는 104kg에서 88kg으로 무려 16kg을 감량한 것이라고 한다.

통풍과 허리디스크가 유독 심해 운동도 할 수 없었고 질병으로 인해 복용하는 약 때문에 식욕을 억제하는 약 다이어트 역시 할 수 없었던 유재환이 선택한 것은 하루 세끼 식사를 챙겨 먹으며 무리하게 운동을 하지 않는 건강하고 쉬운 방법의 다이어트였다.

유재환이 선택한 방법은 전문 다이어트 컨설턴트의 도움을 받으며 하루 세끼 규칙적인 식사를 통해 내 몸에 필요한 영양소를 골고루 섭취하는 건강한 다이어트 방법으로 알려졌다

건강관리를 시작하면서 유재환이 가장 먼저 실천한 것은 과거 엄청난 폭식을 일삼던 습관을 버리고 하루 세끼 일정한 시간에 일정한 양의 식사를 챙겨 먹은 것이다.

규칙적인 세끼 식사를 통해 몸에 필요한 영양소를 골고루 섭취하다 보니 체력이 올라가 밤 늦은 음악 작업에도 불구하고 빡빡한 스케줄까지 거뜬하게 소화하는 건강한 몸 상태가 됐다고 전했다.

특히 유재환은 누구에게나 동일하게 정해진 다이어트 방법을 제시하는 것이 아닌 내 몸의 데이터를 측정하고 이를 분석해 현재의 내 몸 상태에 맞는 관리 방법을 제시하고 앞으로의 방향을 제안해 주는 전문 컨설턴트와 AI 챗봇으로 지속적인 밀착 관리를 받게 되면서 16kg을 감량하는 동안 단 한번도 다이어트가 힘들거나 어렵다고 느낀 적이 없었다고 전했다.

오히려 나보다 내 건강을 더 챙기고, 내 몸을 더 잘 안다고 느낄 정도로 밀착관리를 받았다고 한다.

유재환은 “매번 변화되는 수치와 데이터를 보면서 내 몸이 달라 지고 있다는 걸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는 게 너무 재미있었고 다이어트를 하면서 단순히 체중만 감량되는 것이 아니라 건강까지 챙길 수 있다는 게 놀라웠다”라고 전했다. 

더불어 “예전에는 다이어트를 하면 너무 힘들고 괴로워서 금방 포기했었는데 지금 하는 다이어트는 내가 힘들이지 않아도 쉽게 할 수 있다 보니 즐겁게 임하게 되었다. 특히 무리하게 운동을 하지 않고 편안하게 누워서 받는 기기 관리로 운동 효과 뿐 아니라 혈액순환 및 대사를 증진시키는 관리로 인해 몸이 건강해 지고 있는 게 느껴져 나같이 통풍과 허리디스크로 인해 운동을 하지 못하는 사람들에게 너무 편안하고 좋은 방법”이라고 전했다.

최종 목표가 70kg이라고 밝힌 유재환은 목표 체중까지 건강하게 감량하고 팬들 앞에서 멋지게 노래를 부르는 가수의 모습을 보여주겠다고 전했다.

인기기사 순위
(우)08503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81 (가산 W CENTER) 1713~1715호
TEL : 02-2039-6160  FAX : 02-2039-6163  사업자등록번호:106-86-40304
개인정보/청소년보호책임자:김선오  등록번호:서울 아 00418  등록일자:2007.08  발행인:김용석  편집인:김선오